쇼핑/먹거리, 건강

매운양념돼지껍데기 / 바베큐통훈제삼겹 / 훈제삼겹+무말랭이 / 통순살 왕족발 / 미니족발

ㅂrㄷr 2022. 8. 1. 22:10
728x90

10,000

75% 2,499원

감칠맛이 착착!

한양매운양념돼지껍데기 / 매운맛족발 / 통순살 왕족발

미니슬라이스족발 / 순살슬라이스족발 / 바베큐통훈제삼겹

콜라겐이 듬뿍~~ 쫄깃쫄깃 매콤한 맛!

신선한 국내산 돼지껍데기만을 골라 특제소스로 맛을 낸

매운양념 돼지껍데기

적당히 맵고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자꾸 생각나는 맛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게 매운족발 불 족 발

볼케이노 비법소스의 매콤한 맛

돼지 앞다리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

감칠맛이 착착도는

웰쉐프 불족발

쟁여두고 필요할때 편리함을 더.하.다.

야식이 필요할 때

가볍게 챙겨 캠핑갈때

다양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웰쉐프 불족발

주먹밥과 계란찜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바로 불족발,바베큐퉁훈제삼겹 주문했어요

와 근데 더 사고 싶은데 세일 기간이 1일 17시간도 안 남았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구매해야 될 거 같아요

근데 기간이 문제가 아니라 계속 새로고침 하는데 재고가 금방 없어지네요ㄷㄷ

10,000

75% 2,499원

감칠맛이 착착!

한양매운양념돼지껍데기 / 매운맛족발 / 통순살 왕족발

미니슬라이스족발 / 순살슬라이스족발 / 바베큐통훈제삼겹

콜라겐이 듬뿍~~ 쫄깃쫄깃 매콤한 맛!

신선한 국내산 돼지껍데기만을 골라 특제소스로 맛을 낸

매운양념 돼지껍데기

적당히 맵고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자꾸 생각나는 맛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게 매운족발 불 족 발

볼케이노 비법소스의 매콤한 맛

돼지 앞다리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

감칠맛이 착착도는

웰쉐프 불족발

쟁여두고 필요할때 편리함을 더.하.다.

야식이 필요할 때

가볍게 챙겨 캠핑갈때

다양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웰쉐프 불족발

주먹밥과 계란찜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바로 불족발,바베큐퉁훈제삼겹 주문했어요

와 근데 더 사고 싶은데 세일 기간이 1일 17시간도 안 남았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구매해야 될 거 같아요

근데 기간이 문제가 아니라 계속 새로고침 하는데 재고가 금방 없어지네요ㄷㄷ

-----? 지금바로 구매하기 ?------

★구매하기 : 매운양념돼지껍데기 / 바베큐통훈제삼겹 / 통순살 왕족발 보러가기

★구매하기 : 매운양념돼지껍데기 / 바베큐통훈제삼겹 / 통순살 왕족발 보러가기

-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