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도서 후기

서평 부의 퀀텀점프

ㅂrㄷr 2023. 5. 27. 22:25
728x90

부의 퀀텀점프 도서를 처음 접했을때

나도 퀀텀점프를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잠시 했다

살아있는 한 멈추지 말고 도전하라

이 문구가 뭔가 행동으로 실천을

옮기면 퀀텀점프를 할수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책 소 개

부의 퀀텀점프

김형준 지음

마인드셋

지 은 이 소 개

김 형 준

장교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지만, 월급

130만 원으로는 인생이 바뀌지 않을

듯해 전역 후, 무작정 서울에 상경해 보험

영업을 시작했다

15년간 쌓아온 노하우을 유튜브 채널

를 통해 전하고 있으며, 자기 계발 트레이닝

커뮤니티 (퀀텀크루)를 운영하며, 사람들의

마인드셋을 돕고 있다

목 차

 

프롤로그

그러고 보면 나는 성공의 요소 중 하나인 반복하는

것을 참 잘하는 듯하다

한번 시작하면 10년은 기본이다

내가 원하는 바를 얻을 때까지 여러 사람에게

알리는 것도 포함된다

단, 새로운 것을 얻으려면, 과거엔 하지 않았던

시도를 해야만 한다

P 38

이렇듯 나의 사례만 보더라도 영업은 막연하게

열심히 해서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

효과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식과 기술을 쌓

아나가야 한다

눈에 보이는 상품이든, 눈에 보이지 않는 상품이든,

모든 대면 영업의 성공 본질은 똑같다

그에 더해 어떤 일에서든 성공하려면 복리

효과를 누려야 한다

P45

자, 다 같이 눈을 감고 상상해보자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앞에 서 있다

상대가 부모님, 아내 또는 남편, 자녀일

수도 있다

그리고 그를 위해 하루하루 성실하게 살면서

모은 현금 1억을 준다고 해보자

또 그 돈을 받고 행복해하는 그의 표정도 살펴봐라

기분이 어떤가?

지금 그 감정을 잊지 말고, 눈을 뜨자 어떠한가?

상상이었지만, 미리 경험한 생생한 느낌으로 인해

당신도 그 광경을 현실로 가져올 수 있다

왜냐하면 또 느끼고 싶을 테니까

여기서 꼭 기억해야 할 것은 간절히 원할수록

그 시기가 앞당겨진다는 점이다

 

P69

우선 백지를 꺼내 나는 누구인가, 나는 왜 사는가,

나는 어떻게 살 것인가, 나의 목표는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적었다

그리고 "나는 살아있음에 이미 성공했다.

나는 억세게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아버지 김기복,

어머니 이병희의 자랑스러운 아들이자 김소연의 든든한

남편이다

나는 꿈을 향해 매 순간 몰입하는 삶을 살겠다

나는 무한한 긍정과 뜨거운 열정의 에너지를 나누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겠다

나는 반드시 성공한다

P83

주사위는 던져졌다

나의 성공 비결을 전부 공개했으니 말이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지금처럼 계속 느낌에 의존하며 살 것인가

아니면 진실을 바탕으로 매일 포인트 달성에

도전할 것인가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를 원한다면 답은 정해져

있다.

<<< 부의 퀀텀점프 >>> 읽은 후기

★★★★★

부의 퀀텀점프를 읽으면서 느꼈던 김형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현금 1억을

만들어서 부모님께 용돈을 드렸다는 점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찾고 싶다고 말로만 외친것

같은 나 자신이 갑자기 작아지는 느낌..

책에서 느껴지는 에너지가 정말 좋았어요

보험 영업을 하시면서 저녁 10시가 되어도

사무실에 들러서 마감을 하고 퇴근하는모습

한분이라도 더 만나보려고 하고, 성공을

하기위해서 시상식에 가셔서 우승 트로피

받은분께 양해를 구하고 사진까지 찍으면서

성공에 한걸음 더 나아가서 퀀텀점프로

인생을 바꿔놓은 에너지가 넘치는 책이였습니다

읽는 내내 성공할때 좌절할때 느껴지는

그 에너지에 바톤을 이어받아서 열심히

뭐든 해보려 합니다

이 책은 보험 영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꼭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성공한 분을 만났을때 느껴지는 에너지가

책에 고스란히 녹아있는듯 합니다

-- 이 글은 컬쳐블룸을 통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직접 읽고 쓴 후기 입니다 --

 

 

'책, 도서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분이면 충분하다  (0) 2023.06.28
후기 세상에서 가장 쉬운 챗GPT  (0) 2023.06.16
사람을 살리는 말의 힘 후기  (0) 2023.05.05
퍼스널 브랜딩 책쓰기 서평  (0) 2023.04.18
도서 노잉  (0) 2023.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