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도서 후기

도서 부의 운 밸런스

ㅂrㄷr 2022. 9. 19. 20:10
728x90

부의 운 밸런스 <<< 도서에 눈이 간다

부의 운 밸런스 ? 나만의 생각으로 부를 창출하기

위해선 운의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는 뜻일까...

어떻게 맞추지? 어떻게 맞출까? 갑자기 궁금해졌다

설레다기 보다는 궁금증을 증폭 시켜준 책

도서를 받았어요~ 얼마나 반가운지 ..

책을 받고 사진을 찍으며 책 내용이 엄청 궁금했어요

부자 되어 봅시다

부의 운 밸런스

엄 서 영 지음

서 사 원

글쓴이는 6년간 치열하게 병간호해왔던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인생의 허무함을 이기려 명리학 공부를 시작했고

이를 통해 주어진 삶을 받아들이는 법,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모든 사람에게는 다석 가지 에너지가 주어지고,

이 에너지들의 밸런스를 맞추면 불안했던 주변 환경과

심신이 안정되어 폭발적으로 운이 상승한다는 걸

깨달았다고 합니다

그 후 본업인 공간 디잔인에 다섯 가지 에너지가 조화롭게

들어간 인테리어를 접목 해왔으며, 이로 인해 의뢰인들의 삶이

윤택해지고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걸 목격했다.

지금도 다양한 의뢰인을 만나 그 사람의 에너지에 맞는

인테리어를 제시하고, 성공과 부를 잡을 수 있는 생활 습관을

알려주는 등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에너지 밸런스 멘토로

활약하고 있다.

◎지금 내가 처한 환경이 싫다면 내 운을 틔워줄 에너지의

흐름을 바꿔야 한다.

◇Prologue◇

타고난 운을 역전시키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 부와 재물을 잡을 수 있다.

'에너지가 바닥났구나!'라고 느낀 적이 있었는가?

에너지란 이렇게 나를 움직이게 만들며 내가 설정한

목표로 나를 끌고 간다.

동기부여, 체력, 의지 등이 모두 에너지에서 비롯된다.

 

목차에서 부는 운 밸런스가 결정한다 /

부를 당기는 운 밸런스 실천법 으로

나뉜다.

운이란 무엇일까?

운은 일이 잘 풀리는것, 내가 원하는 대로 계획이

진행되는 것 등 긍정적이고 기분 좋은 상태를 의미한다.

이제껏 살면서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 이름을 바꾸는 사람,

점집을 가는 사람, 개운을 하는법이 있다는 소리를 들어봤다.

운이 좋아야 로또도 당첨 된다는 소리도 들었다.

우리가 살면서 어느정도의 운은 있어야 되는데.. 책속에서

자세히 알아보려 한다.

『베스트 셀러였던 「 시크릿 」 10퍼센트의 상류층이 부를 얻는

방법을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설명한다.

끌어당김의 법칙이란 우리가 무언가를 '바라고-그리고-믿을때' 우주

에너지가 염원하는 것을 우리 손에 쥐어준다는 법칙이다.

운도 이와 같다. 우주를 떠도는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에너지를

이용한다면 부와 성공을 만들어낼 수 있다.

모든 살아있는 것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에너지를 활용해 우리가 원하는 것들을 이룰수 있다.』

 
 

"오행 에너지는 색과 방향, 오감과 신체 기능과도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

사주팔자와 오행 에너지인 나무, 불, 흙, 금, 물은

서로 연결되어 순환한다고 한다.

이에너지에서 나의 사주를 대입해서 본다면...

부족한 부분의 에너지가 생긴다고 하신다

짝꿍 나무 1, 불3, 흙2, 금2, 물0

나 나무2, 불1, 흙1, 금0, 물4

맞았다 정말 알려주신대로 대입해서 보다 보니...

짝꿍은 물이 제로였고 나는 금이 제로였다.

아 어떻게 맞추지...하면서 읽다보니 부부, 친구, 비즈니스로 사람들을

만나다보면 나에게 부족한 부분을 상대방이 채워준다고 한다.

나와짝꿍 처럼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준다고 한다.

물이 부족한 짝꿍에서 필요한 물을 채워주는 법과 나에게 필요한

금을 채울수 있는 방법도 뒤쪽에 자세히 나와있다.

물에너지는 계절로는 겨울, 방향으로는 북쪽, 색으로는 검은색

동물로는 돼지/쥐, 맛은 짠맛, 온도는 차가움, 숫자로는 1과 6일 상징한다

물 에너지를 채우는 인테리어 방법이 있으며 , 물에너지를 채우는

소품 활용법이 있다.

인테리어는 어찌 할수 없어서 소품들로 채워볼수 있을까?

있었다.

수경재배가 있고, 가습기, 어항, 찻상, 검은색 유화가 있다.

생활 습관으로 물에너지를 채우는 법도 있다.

물 마시기, 목욕이나 사우나, 물가로 이사가기, 멍때리기

명상하기, 여행가기, 속옷을 검은색 타원형이 있는것으로

장만하기가 있었다

또한 직업으로 채울수 있는 방법이 있었고 인간관계로 채우는

법도 있었다.

인간관계는 물에너지가 3개 이상인 사람을 만나서 사업을

하면 좋다고 한다.

"예를 들어 내 오행 에너지에 수가 없는 대신 금 에너지가 있다면

상대방은 금이 없고 수가 많은 사람이 좋다

이러한 원리는 연인, 친구, 직장 동료에게도 적용된다."

이로써 짝꿍에게 해줄수 있는건 수경재배 화병을 만들어주는것과

속옷을 검은색으로 바꿔주는것... 때마침 속옷을 구매했는데,,검은색이

많다. 헐..

수경재배는 꽃집을 방문해서 개음죽 3개 정도 준비했다.

가장많이 생활하는 컴퓨터 책상, 거실, 옷방 순으로 만들어 줬다.

목욕은 매일 하니까 괜찮고 내가 물이 3개라서 서로도움을 주는것

같아서 여기까지만 해줬다.

나는?

난 금이 제로 지만 짝꿍이 금2 도움을 받을수 있겠다 싶었다.

금 에너지는 계절로는 가을이며, 방향은 서쪽이며,

색으로는 흰색 동물로는 원숭이/닭, 맛은 매운맛,

온도는 서늘함, 숫자는 4와 9을 상징한다.

금에너지가 부족한 경우 채우려면 ?

인테리어 대리석이나 돌로 아트월 만들기,

흰색벽지또는 페인트바르기가 있으며

폴딩도어설치, 유리파티션/중문설치 , 콩자갈깔기

소품으로 활용하는 법

원형액자, 거울로 활용가능하며 금속재질의

탁상시계로도 가능하다

시계는 신뢰가 기반인 사업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이자

대표적인 금 에너지 소품이다.

철제가구, 흰색침구, 커튼등

생활 습관으로 채우는법은 명상하기, 글쓰기, 일기쓰기,

맨손체조, 스쿼트 , 자기계발, 부동산이나 경매 등을

공부하면서 금 에너지를 만드는것 좋다고 하신다.

금속액세서리 반짝이는 제품이나 보석을 추천 ,

네일아트를 받거나 휴대폰 케이스를 바꾸거나 키링 같은

소품을 금 에너지에 맞는것으로 골라 갖기도 있다.

요리가 있으며 여행도 가능하며 오일장 중에서

4, 9장이 열리는곳이 좋다고 한다.

전라도 지역이 금기운 가장 센 곳이라고 한다.

직업으로도 판사, 검사 요리사 헬스트레이너,

보석상 등이 있으며 인간관계로 채울수

있다

금에너지가 필요한 사주라면 금에너지나 흙 에너지가

강한 사람들과 자주 어울려야 한다

색으로는 흰색과 금색으로 금에너지를 채울수 있다

금에너지를 채우는 가장 완벽한 음식은 매운 닭요리다

책상 한켠에 금속 재질의 탁상시계를 구매해서 뒀다

금 에너지를 충만히 받고 싶은 나의 작은 생각이다

책을 읽고 난후.. 운이란 모든 일이 술술

잘풀리는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게 잘 풀리게 하려면 사주와 오행에너지가

순환이 잘 되어야 겠고 에너지의 밸런스를 색상, 소품,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잘 관리를 해준다면 풍요로움이 자연스럽게

따라올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부의 운 밸런스 <<< 책으로 많은 이들이 부족한 에너지를

채우고 풍요로움과 행복한 일상을 이루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듭니다

나 왜 일이 안풀리지 하시는 분들은 부의 운

밸런스 책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추천드립니다

- 이 글은 컬쳐블룸을 통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직접읽고 쓴 후기 입니다 -

 

부의 운 밸런스

 

de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