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셀메드 설포플렉스크림 후기

ㅂrㄷr 2023. 8. 3. 22:27
728x90

안녕하세요~

며칠째 이어지는 폭염에

물과 수분 섭취 잘 하고 계신가요?

저희는 물을 그냥 달고 지냅니다

오늘은 셀메드 설포플렉스크림 통증크림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장을 보다보면 장바구니에

이것 저것 넣다보면 무거워지는건

한순간 이지요

몇번 무거운 장바구니 들었다고

팔꿈치와 팔이 아리고 아파서

근이완제를 구입했는데..

약사님이 추천해주신 로션

이네요

설포플렉스 크림

주성분

CSHNC LIPISIME, MSM, 콘드로이틴설페이트,

아세틸글루코사민, 메틸살리실레이트

내용량 80ml

사용법 얼굴을 제외한 부위에 적당량을

도포한 후 마사지해줍니다

 

셀메드 설포플렉스 크림은

천연성분인 멘톨 성분 함유로

피부온도를 낮춰주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쿨링 효과가 있네요

염증완화 및 진통작용(소염진통)

작용을 하는 원료들이 들어있어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염좌,

타박상 등 여러가지 통증 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식물성 오일류가 다량 함유되어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됩니다

 

저는 팔꿈치와 팔뚝이 아파서

셀메드 설포플렉스크림을

발라봤어요

바를때 시원한 멘톨향이

좋았구요

바를때 스며들면서 시원해지는

느낌이 좋으네요

바르고 조금 지나면 통증이 완화

되고 좋아요

셀메드 설포플렉스크림은

등산, 헬스, 필라테스, 요가 등

각종 스포츠 활동시 부상방지용으로

바르셔도 좋고 일상생활에서도

근육뭉침, 결림, 저림 증상등에

바르면 즉각적인 시원함과 청량함

감을 느낄 수 있어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지금까지 셀메드 설포플렉스 크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몸 곳곳에 존재하는 수많은 통증들..

이제 참지말고 시원하게 풀어보세요!

<< 내돈 내산 리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