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크리스피 핫도그

ㅂrㄷr 2023. 3. 19. 20:24
728x90

어릴 때 많이도 사 먹었던 핫도그

요즘 들어서 가끔 생각이 나더라고요

마트에 가면 핫도그 보면서 한참을

서성거리기도 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데리고 왔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분식집에서 파는 옛날식 핫도그

2000원에 파는 것이랑 맛은 어떻게

다를까? 생각하면서

내심 기대도 되었어요

한 팩에 다섯 봉지가 들어 있고요

낱개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네요

데워서 먹으면 되는데요

에어프라이어 170℃ 11-15분 해서 데워

드시면 되고요

전자레인지는 1분 40초 하면 되더라고요

저는 에어프라이보다 전자레인지

낫을 것 같아서 1분 40초 돌려

보았어요

돌려놓고 급한 마음에 사진 찍는 것도

잊은 채 한입 했네요 ㅠㅠ

바삭해 보이고 케첩까지 뿌려서

사진을 찍어보고 정상적으로

먹어보았어요

신랑은 먹어보더니..

분식집에 파는 것이 낫다고...

저도 먹어보니 옛날 핫도그

생각나면 분식집 가는 걸로..라면서

이야기 했네요

하지만 늦은 시간 갑자기 출출할 때

데워서 먹기에는 그만이에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만인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재구매해서

냉장고에 채워놓을 거예요

늦은 밤 야식 생각 나잖아요..

그때를 대비해서요 ㅎㅎㅎ

내 돈 주고 내가 산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