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시원한 여름나기 강아지 물침대

ㅂrㄷr 2023. 7. 25. 20:44
728x90

 

안녕하세요~

7월 내내 내리는 비로 인해

습하고 더운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이웃님들도 잘 지내고 계신

가요?

저희집 포메 아가들이 더위에

너무 헐떡이고 힘들어해서

강아지 물침대를 구매 해봤어요

돌고래며 해파리모양이 그려져 있는 물침대이네요

사이즈는 가로 70cm X 세로 50cm 이며

아가들이 누울수 있는 정도 까지 되는것

같아요

강아지 물침대 외곽 테두리는 바람을

넣어서 불어줘야 하구요

저는 입으로 불어 넣어었요.. 빙그르르.. 도는줄

힘이 생각보다 쪼큼 들어가네요

강아지 물침대 중간부분에 호크로 되어 있어

물을 부워주면 되더라구요

꿀렁꿀렁~ 만져보니 시원한 느낌이네요

강아지 물침대 3일에 한번정도는 물을

갈아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적응하기 위해서 간식을 강아지 물침대

올려두기 했어요

근처 간식만 쏙쏙 빼먹는 강쥐들

지능이 날로날로 좋아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멀리 중간 정도에 두기

간식을 중간 정도에 두기를 몇번

했더니..강아지 물침대 올라가네요

누워 있는것 보고 간식줬더니..

잘받아 먹어요

앉아서 편하게 웃는 여유까지..

울집 첫째 루플리..

강아지 물침대 올라가더니 얼음이네요

두번째 부터는 간식을

잘 받아먹어요

금새 강아지 물침대 적응

해버렸네요

시원한지 자주 잘 올라가네요

엄마 아빠도 이런 시원한

물침대 있음 좋겠다 ㅋㅋㅋㅋ

올여름 시원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아요

두마리가 쓸려면 하나 더

구매 해야 겠어요

잘 사용해서 좋으네요

 

 

 

내 돈 주고 내가 구매한 강아지 물침대 이야기 였습니다

 

 

 

 

 

 

 

 

강아지물침대 풍선 워터 물 장난감 시원한 여름 나기 좋아요

 

강아지물침대 풍선 워터 물 장난감 동물 애견 동물

 

deg.kr

이글은  이용후기가 포함 되었으며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