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365그린 마스크팩 2종

ㅂrㄷr 2023. 2. 25. 20:55
728x90

봄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리는데

제 피부도 봄소식을 알리더라구요

건조한 피부가 더 푸석하고 건조해지는것

같아서 수분과 보습을 다 잡을수 있는 팩을

찾아보다 다자연 365 그린 마스크팩이 있어서

모셔왔어요

365 그린 어성초 마스크, 365 그린 병풀 마스크,

365 그린 선인장 마스크팩 3종류를 가지고 왔어요

▶ 다자연 365 그린 선인장 마스크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선인장 마스콜 수분 진정

건조 피부 / 수분 케어 / 수분충전

제주산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

50%로 촉촉한 수분 진정 케어

▶ 다자연 365 그린 병풀 마스크

자극받은 민감 피부 병풀 마스크로 긴급 진정

민간한 피부 / 진정케어 / 긴급진정

국내산 병풀추출물 60%로 편안한 진정 케어

▶ 다자연 365 그린 어성초 마스크

 

어성초 마스크팩

피부청정 / 피부진정 / 상쾌하고 편안한 피부

유칼립투스나무 유래의 자연 유래 섬유 + 유기농 어성초

진정 강한 생명력 어성초추출물 50%

봄이 되면서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가성비로 저렴하게 관리를 하려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마스크팩 이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1일 1팩 하기도 편한

다자연 365그린 선인장마스크팩,

365그린 병풀 마스크팩, 어성초 마스크팩으로

보습도 챙기고 수분까지 챙겨보려고 준비했어요

올리브영에 입점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구매할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팩을 하기전에 손등에 올려 보았는데

시트 자체도 부드럽고 밀착력도 좋아보여요

잠시 올려 두었지만 촉촉해서 너무 좋았어요

 

건조한 제피부에 선인장 마스크팩을 올려보았어요

보검선인장줄기 추출물 50%로 촉촉한 수분 진정

케어를 할수 있어요

3가지 서브 성분 배합도 되어있어요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수분 충전 / 오이열매추출물- 수분진정

알란토인 - 피부 진정

시트지는 부드럽고 밀착력도 좋았구요

10~15정도 하고 있는 내내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떼어 내고는 톡톡 두드려서 스며들게

해주고 로션을 바르면 종일 촉촉해서

가성비 마스크팩 최고 네요

 

다음날 병풀마스크팩을 붙였어요

민감, 진정을 시켜주는 팩 병풀마스크팩

병풀 추출물 60%를 담아서 피부 진정과

맑은 수분공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가지 서브 성분이 배합되었다하는데요

알란토인-피부진정 / 녹차추출물-수분진정

/ 버지니아풍년화수- 피부 결 정돈

병풀 마스크팩을 붙였을때는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부드럽게 스며드는 느낌이었어요

 

왼쪽 붙이기전 / 오른쪽 붙인후

확연히 건조한 제 피부 마스크팩 하기

전과 후가 차이가 나더라구요

촉촉하니 수분이 보충된 느낌이였어요

에센스 양도 많아서 남은 에센스는

손등과 팔 , 다리에도 발라줬어요

 

깔끔하고 전성분이 순한 가성비 좋은 마스크팩

저렴한 가격에도 높은 수분력과 진정 효과에

푹 빠졌네요

건조한 제피부 이제 다자연 마스크팩에

맡겨보려구요 ㅎㅎ

1년 365일 편하게 1일 1팩 하기 좋은

다자연 365그린 병풀마스크팩, 선인장 마스크팩

추천하기 좋은 제품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