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강아지 사료 앱솔루트 홀리스틱 소고기 & 사슴고기 급여후기

ㅂrㄷr 2022. 5. 1. 15:35
728x90

안녕하세요~

많이 놀랬어요~ 매번 신청해봐도 한번도 당첨 된적이 없었는데...

존재감이 1도 없었는데..이번에도 아무렇지 않게

앱솔루트 홀리스틱 소고기 & 사슴고기 도그 1Kg 체험단에 신청을

하면서 당첨은 먼나라의 이야기인줄로 만 알았던 루플리 & 텔캄 보호자 입니당~~

택배 올것이 없었는데..딩동 소리와 함께 택배라고 하셔서..

잘못 찾아 오신거 아니냐고 했더니..저희집 주소를 말하셔서 나갔더니..

앱솔루트 홀리스틱 소고기&사슴고기가 도착했네요

 
 

기분이 너무 좋으네요~ 매번 눈팅 하면서 당첨 된 분들이 부럽기도 했었는데..

오늘 제가 당첨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으네요~

 

입맛이 없는지..사료를 줘도 잘 안먹어서 어쩌나 .

.바꿔 볼까 하면서 이벤트가 있어서 도전 해보았는데..

이번에 당첨 되어서 정말 좋으네요

아가들이 잘 먹어줬음 싶기도 하고..이참에 한번 바꿔 보구

싶어서 신청 했봤는데..당첨되어서 정말 좋으네요

 
 
 
 

저온 에어드라이 사료 앱솔루트 홀리스틱 93%의 뉴질랜드산

신선한 생고기와 내장 7%의 필수 비타민 & 미네랄, 영양제 등과

식이 알러지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서 GMO 가능성 곡물은

사용하지 않았는 문구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팔레오 식단에서 영감을 받은 슈퍼 프리미엄 펫푸드

앱솔루트 홀리스틱 소고기 & 사슴고기 지퍼락으로 되어 있어서

먹을만큼 꺼내고 닫아서 냉장고에 보관하기 좋은것 같아요

꺼내서 내려 놓으니 냄새에 넘어가서..사진 찍는걸.. 많이 방해 받았네요 ㅎㅎ

 

앱솔루트 홀리스틱 소고기 & 사슴고기 는

납작하고 작아서 한번에 받아먹기도

편하고 잘씹지 않는 우리 루플리는 꿀떡꿀떡

잘도 삼켜서.. 기호성은 좋았어요

 

 

100% 뉴질랜드 청정원료만을 사용

녹색입홍합→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이 풍부하여 관절건강에 도움

파슬리 → 반려동물의 구취제거에 도움

아마씨 → 풍부한 Omega-3 지방산이 건강하고 윤기나는 피모만드는데 도움

켈프 →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면역력 유지 및 강화에 도움

치커리 → 장내 유익균 증가로 원활한 소화에 도움

위내용을 보면서 우리 아가들은 관절도 조금 약해서

녹색입홍합 들어간 제품을 찾아서 먹이고 있어서

관절에도 조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었습니당

 

저희 텔캄이 같은 경우는 이가 체질적으로 약해서 딱딱한것

보다는 부드러운 간식을 많이 선호하는 편인데..

영상처럼 꼭꼭씹어 잘먹어서 좋으네요

옆에 루플리는 조금 씹다가 꿀떡꿀떡 삼켜서 부드러워서 그렇구나 했네요

제가 꺼내면서 만져 보아도 부드러워서 먹이기 좋았어요

- 본 후기는 소정의 제품을 제공 받아 사용해 본 뒤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