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셀레너스 : 카밍 어스 클렌징폼

ㅂrㄷr 2021. 12. 18. 15: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엄청 날씨네요~ 영하 10도 체감온도는 영하10도라는 소리에

몸이 움츠러드는 느낌이네요

오늘은 새로나온 셀레너스 카밍 어스 클렌징폼 사용해본 제 느낌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저는 건성피부라 클렌징 폼을 어떤것을 쓰느냐에 따라서 피부고 당기고 안당기고

하던데..이제품 셀레너스 카밍 어스 클렌징폼은 사용해보니 당기거나 쪼이거나

하지는 않아서 좋으네요

 

셀레너스 카밍 어스 클렌징폼 전성분 을 알아볼게요

정제수 ,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 글리셀린, 라우릴베타인,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 소듐클로라이드, 판테놀,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폴리글리세릴-3메틸글루코오스다이스네아레이트, 세테아릴알코올, 글라이콜다이스테아레이트, 에탄올, 포타슘벤조에이트, 글리세실스테아레이트, 비즈왁스, 솔비탄올리베이트, 시트릭애씨드, 카프릴릴글라이콜, 코코넛애씨드, 쑥잎추출물, 사철쑥가루, 폴리쿼터늄-67,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소듐메틸타우레이트,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꽃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베타인살리실레이트, 글루코노락톤, 카프릴로일살리실릭애씨드

 

셀레너스 카미 어스 클렌징폼은 사자발 쑥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자극없이며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며 세안후에도 피부보습막을 지켜주는 저자극클렌징폼 이라고해요

진정케어 및 보습케어 환절기 케어, 스킨케어 가되는 제품으로 엄청 좋은것 같아요

 

인공색소와 향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건조가 심한 제가 사용해 보니 거품도 잘나고 쑥향이 나는것 같았어요

세안을 하는동안 거품도 금새 씻겨나고 건조해서 당기거나 쪼이거나 하는

느낌은 1도 없었네요

스키을 바르기 전까지 5분정도 기다렸다가.. 스킨을 바르고 로션을 발라지만

그동안도 당기거나 쪼이거나 하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피부자극이 걱정되시는 분들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깨끗하게 세안이 잘되면서 촉촉함이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사자발약쑥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에 엄청 좋다고 하는데요.

사자발약쑥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한번 볼게요

사자발약쑥은 강화도에서 자라고 성질은 따뜻하며, 항암성분인 유타피린과 위장관련 질환에 우수한 효능

사자발 약쑥은 간기능을 좋게하고 기타 영양물질을 다량 함유 하고 있어서 좋은 약쑥인데요

[사자밭 약쑥이 가진 진정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아르테미시아 카밍 어스 라인은 저자극테스트는 물론, 피부 진정 및 보습 개선 테스트까지 마친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효능을 가진 사자발약쑥이 셀레너스 카밍 어스 클렌징폼에 함유하고 있어서 저처럼 건조 + 민감성이 있으신분들은 세안하고 나오면 당기고 쪼이고

따갑고 간지러운 느낌이 드는데..셀레너스 카밍 어스 클렌징폼은 수분공급,진정케어, 보습케어, 스킨케어 까지 동시에 해결되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저한테는

딱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듭니다

 

 

 
셀러너스 카밍 어스 클렌징폼

피부관리 하면 가장 먼저 우선시 되는것이 세안아니겠어요

세안하실때 저자극이면서 안전한 셀레너스 카밍 어스 클렌징폼 기억하셨다가

한번 알아보세요~

저는 사용해보니 좋은것 같습니다~ 당김과 쪼임이 없어서 세안 걱정이 없네요

부족한 후기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해본 느낌을 그대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