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모빌리티 D/M 관절 + 연골 후기

ㅂrㄷr 2022. 1. 13. 22:04
728x90

오늘은 우리집 막내 루플리&텔캄 아들 행운이가 예방 접종 하러 가는 날이였네요

추워서 안고 나갔는데..폭 파묻혀서 ... 동물 병원으로 ㄱㄱ씽 했어요

예방 접종 하러 들어가서는.. 꼬리 흔들기..힘차게..

어찌 아빠나 아들이나.. 집에서는 흔드는 모습을 못보고..병원가서는 보는지..

웃음이 절로 나왔네요

예방 접종을 마치고 나오는..원장님이 새로 나온 관절 영양제라고..아이들 먹여보라고

주셨어요~

바로 집으로 와서 찰칵 찰칵...아이들 뭔 일인지...둥절

 

모빌리티 D/M

관절 + 연골

건강 및 개선 유지에 도움

Dr. Healmedix Rx

▷ 콘드로이친 & 글루코사민

▷ 초록입홍합

▷ 보스웰리아

▷ MSM(식이유황)

▷ L - 카르니틴

▷ CLA(공액리놀레산)

모빌리티 D/M 가수분해 연어 단백질과 관절 기능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식이알러지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식이알러지에도움 < 가수분해 연어 ▷관절 건강 유지에 도움 < 보스웰리아 , MSM(식이유황)

▷ 관절 건강에 도움 < 콘드로이친 , 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 지방대사 촉진에 도움 < L- 카르니틴 , CLA(공액리놀레산)

 

가수분해 연어 / 관절 건강에 도움 / 지방대사 촉진에 도움 <<< 강아지 전용

일일 권장급여량

5kg 미만 << 2~7개 / 5-10kg 미만 << 7-13개 / 10kg이상 << 13개이상

 

집에 돌아와서 인증사진을 찍는내내 서로 먹을까 견재 하는 모습에 찍으면서 빵 터졌네요

혼자 웃다가... 쳐다보는 아이들..순간 민망함..

후다닥 정리를 하고..모빌리티 관절 영양제를 아이들에게 급여를 해보았습니다.

엄청 잘 먹어요~ 처음 접하는 간식은 탐색을 하고 먹는데..

모빌리티 관절 영양제 대하는 모습에서는 탐색이 먼가요? 더라구요

주는 족족 후다닥 물고 가서 먹고 다시와요 달라고...너무 많이 먹었다

내일 먹자~ 하고 치웠는데..기호성도 좋고 일단 잘먹어서 좋으네요~

정말 잘먹어서..나오게 되면 계속 먹이고 싶은 모빌리티 관절 영양제네요~

동물병원 에서만 구입 할수 있는 관절 영양제 랍니다

이 글은 동물병원으로 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먹여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