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더 베스트 바디 어깨 안마기

ㅂrㄷr 2022. 9. 24. 18:21
728x90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들여다 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서 인지.. 어깨와 목이 조금씩

아프더라구요

스트레칭을 한다고 해도 그때 뿐인것 같고

우리 짝궁님 남의편님도 일하고 오면 어깨

팔, 목이 아프다고 하는지라... 김수자 더

베스트 바디 어깨 안마기를 구입해봤습니다

 

두둥 ~ 택배가 도착하고 상자 뜯을때가 젤

기분이 좋아요 설레기도 하구요 ㅎㅎ

어깨, 목, 등, 다리, 허리, 팔 모든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고 온열기능 있다고 해서 좋았어요

 

전원버튼 / 방향버튼 / 속도버튼 / 온열버튼 이렇게

4가지 기능이 있네요

 

본체 안마기와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도 있어요

차에서 할수 있을것 같은데..조금 불편 할것 같기도 합니다

빨갛게 불이 들어온 것이 온열이 작동 되는

상태 인것 같아요

 

잘 작동하는지.. 알아보려고 온열기능 켜놓고

작동을 눌러보았는데요

잘 됩니다

이따 저녁에 남의편인 짝궁 오면 해줘야 겠어요

헐.. 민망하지만 어쩔수 없네요 찰칵 해버려서

그냥 사진 올리기로 합의

먼저 어깨와 목을 해 보았는데요

손으로 조물조물 할때보다 훨씬 좋다고 진작

사주지 그랬냐고...컥

아주 만족해 하십니당 ㅎㅎㅎ

 

팔과 다리도 조금 욱신 욱신 하다고 해서

손으로 안하고 안마기 위에 올려 놓고

온열기능 키고 마사지 받는중..

어떠냐구요? 손으로 만질때보다 훨씬

좋다고.. 만족한다고 ..

그렇군요... 오늘부터 끼고 사세요

시원하고 좋은데... 한가지 단점이 있네요

전 무선안마기 인줄 알고 구입했는데... ㅠㅠ

유선이었네요 어쩔...

충전하고 사용하는 것이 아닌 유선을 꽂아놓고

사용해야 하는 불편한것 빼고는 좋은것 같습니다

내돈주고 내가 구입한 안마기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