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도서 후기

기적의 1초 습관 후기

ㅂrㄷr 2022. 1. 6. 18:17
728x90

원하는 삶으로 변화시큰 미라클 솔루션 기적의 1초습관

나를 변화시키고 나의 습관을 고쳐 조금 더 나은 생활을 해보고자 나를 변화시키는 가장 쉽고

빠른 8가지 방법 단순하고, 사소하게 그러나 확실하게 변해라 기적의 1초습관<<< 도서를 읽으면서

나의 나쁜습관들을 바꿔야 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파트마다 습관을 어떻게 들여야 할지부터 습관을 만드는법 고치는법등이 나열되어 있다

책을 읽으면서 미라클 솔루션 습관 << 있다고 성공한 사람들이 실천하는 습관이라고 했다

명상하라 상상하라 독서하라 확언하라 청소하라 배우라 운동하라 쓰라<<<< 등이다

이습관이 기적의 여덟 가지 습관이다

1초가 여러분에게 기적을 선물할것이다<<< 먼가 모르게 뭉클해지는 문장이다.

시간은 황금이다<< 늘 듣던 말이였는데.. 책을 읽으면서 습관과 시간관리 아침시간활용에 대해서

난 대체적으로 허투루 보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아침시간을 활용을 잘 해야 하며 <<아침의 감정이 인생을 크게 좌우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이문장에서도 난 아침시간에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었을까 ? 하는 의문이 들기도 했다

미라클 솔루션 루틴<<시각화, 확언, 운동, 명상, 글쓰기, 독서, 청소, 배움의 성공습관이 생기면 어느

분야든 성공할 수밖에 없는 사람으로 바뀔 것이다.>>

21일동안 습관화 시키면 아침에 일찍 일어나며 아침시간 활용에 유연해진다고 한다

조금 일찍 일어나서 아침형 인간이 되어보고자 한다. 이책을 읽으면서 아침시간활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하루를 어떻게 보낼수 있는지가 아침에 이루어진다는것을 알수 있었다.

미라클 8단계 << 명상 / 상상 / 독서 / 확언 / 청소 / 배움 / 운동 / 쓰기 >> 미라클 솔루션 성공 습관의 핵심은 조금씩, 1초간이라도 매일 지속하는것이다.

미라클 솔루션을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1초라도 조금씩 빠트리지 않고 한다면 정말 내가 원하는 삶을 내목표를 이룰수 있을것 같다

 

달라이 라마 << 아침에 일어나는 자세에 대한 이야기 이다

아침에 일어났을때 나는 무슨 생각을 할까? 비몽사몽이였던 것 같다

아침에 일어났을때도 나의 기분 나의 생각그날 하루를 보내는데에 대한 영향을 준다는것도

책을 읽으면서 알았다

내가 많이 고쳐야 하는 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 책이다.

내가 원하는 행복한 삶이란 어떤 것인지 매일 스스로에게 질문하라<<< 나는 지금 행복한가

나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걸까? 하는 의문점이 들게 하는 문장이었다

이또한 매일 나스스로에게 질문하면서 습관을 바꾸고 나를 변화시켜나가는 일부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았다

명상 / 상상 / 독서 / 확언 / 청소 / 배움 / 운동 / 쓰기 << 꾸준히 해야하는 미라클솔루션

매일 1초라도 빠뜨리지 말고 조금씩 내몸에 습관을 들여서 나를 바꾸고 변화시키보는것

또한 나자신을 발전시킬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

예스 24 기적의 1초 습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