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도서 후기

꿈을 위한 기적지도 후기

ㅂrㄷr 2022. 2. 3. 22:52
728x90

300일간 하루에 하나씩 감사로 그려가는 꿈을 위한

기적지도 책을 읽으며 감사메모도적어보면서

나의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보았네요

 

『감사메모는 조용한 자신과의 대화이기 때문이다

/ 우리는 세상을 살면서 좀 더 행복한 곳으로 만들고자 한다.

진짜 자신의 꿈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 감사하면 기적이 일어난다』

플로로그 읽으면서 아..감사메모는 중요 하구나..

나는 정작 내꿈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까? 하는의문점이

생기면서 책을 읽어보기로 했지요

 

꿈의 기적지도 책은 총 4파트로 이루어져 있으면서..

책이 나의 소중한 감사메모장이 되어주는책이기도 했습니다

나를 위해서 매순간 감사하며 감사의 메모를

300일동안 작성하면서나에게 3일마다 작은선물 나를 위한

선물을 하면서 온전히 나를위한 감사메모를 적어보는 순간이였네요

 
 

위그림처럼 한부분을 읽고 나면 이렇게 나는 누구인가편에서

감사메모를 할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순간순간 지난 일년간 감사했던부분들 부터 나의목표,

나의과거, 나의가치관, 감정, 인간관계, 꿈,

욕구등나자신을 들여볼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는 책인거 같습니다

꿈을 위한 감사

1. 신체 건강 단련 영역

2. 재테크, 풍요로운삶, 직업, 사업, 일

3. 자기계발

4. 인간관계

5. 영성과 봉사

출처 입력

파트2부분에서 감사메모를 쓰는 이유 삶을 좀더

풍요롭게 평화롭게 행복하게 살고자 하는소망에서다감정과

행복 누군가의 선물함으로써 행복해지는 나..

관찰하면서 감사메모를 이어가는 페이지다

잠재의식에 이미지를 각인하고 마음속으로

이미지를 생생하게 그릴수 있어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꿈을 위해

꿈의기적 지도를 그린다고 한다

꿈을 시각화 해서 나만의 꿈의 기적지도를 만들어보는

시간이 되었고 감사메모를 꾸준히 작성하게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목표를 설정하고 단기, 중기, 장기로 작성해서 목표

달성을 위해서 감사메모도 잊지않고적어내려가는

습관을 붙이는 파트이기도 합니다

 

파트 3부분에서 감사를 꿈의기적지도에 더하고

긍정적인 감정을 유지하면서 나의꿈을 이미 이루어졌다고

생각하면서나의꿈이 이루어져서 감사합니다

를 적어보고 계속의식을 감사로 돌리며 행복한 생각을

자주하면서 나의꿈을이루어나가는 분을 체크하며

감사메모를 적어나가는 부분이였습니다

이렇게 책을 읽으면서 나자신을 들여다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감사메모가 얼마나 중요한지를알았고 꾸준히 실천해나가는것이

중요하다는것을 새삼 알게 되었네요

감사메모를 꾸준히 적다보면 기적이 옵니다

저 또한 기적을 살짝 바라게 되는 부분이였기도 했습니다

감사메모 열심히 적어볼까 합니다좋은책 읽게 해주시고

좋은습관 가지게 해주신 컬처블룸 화이팅!!! 감사합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읽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

 

꿈을 위한 기적지도

 

deg.kr

 

 

 

'책, 도서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 마음챙김 후기  (0) 2022.02.16
도서 럭 키 후 기  (0) 2022.02.12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40가지 지혜 후기  (0) 2022.01.23
100억 머니 시크릿 후기  (0) 2022.01.12
기적의 1초 습관 후기  (0)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