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도서 후기

100억 머니 시크릿 후기

ㅂrㄷr 2022. 1. 12. 16:40
728x90

100억 머니 시크릿 <<< 정말 읽어 보고 싶은 책이었습니다.

카페에 올라온 책 정보를 보면서 서평에 당첨 되기를 기원했는데..정말 됐더라구요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좋은책을 일게 해주셔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정말 감사합니다

[전세계 1억 명의 삶을 바꾼 성공철학의 대가 !

현대판 '나폴레온 힐'의 성공철학과 '감사'의 힘으로

부와 행복에 이르는 여정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돈에 대해 감사할수록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다 <<< 존 디마티니

100억 머니 시크릿 <<< 도서가 우편으로 도착했을 때 정말 설레드라구요.

책 내용이 많이 궁금 했고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수 있는지..부자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어떤 습관들이 있는지, 어떻게 행동하는지 등이..무척 궁금했어요

책을 천천히 내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읽다 보니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어요

부자들은 평소에 [감사합니다, 감사함의 마음]이 습관 되어 있으며 말도 항상 긍정의 화법으로하는것이 습관된 분들이라고 합니다

[감사하기는 부를 가져오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비결이 라고 하니, 마음껏 행해도그 유익함은 끝이 없다.]

[부와 재산을 쌓기 원한다면 당연히 자기 자신과 돈의 가치를 진심으로 인정할 줄 알아야 한다.]

[감사효과를 활용할 줄 안다면 부를 쌓고 부가 날로 늘어나는 기적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감사함으로 나의 재산과 부를 쌓을수 있으며 나의 건강과 생활 습관 조차도 바뀌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하는생각이 듭니다

카네기<< 반드시 밀물은 온다. 그날! 나는 바다로 나아가리라. 이글은 카네기가 시련을 극복하는원동력이 되었으면 대부호 로 만들어주었다 합니다.

밀물은 준비하는 시기...희망은 늘 존재하는 것이다

누군가 나폴레옹에게 "어떻게 그렇게 자신감이 넘치느냐"로 물었고 그의 대답은

[나는 하나 믿는 것이 있고 그것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바로 희망이다.]

희망의 날갯지을 해야 한다. 머지않아 희망은 풍성한 열매를 안겨 줄 것이다.

윈스터처칠 <<Never give up! (절대 포기하지 마라)

절대,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는 것. 그것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신념이기때문

 

[사람의 마음을 얻고 원하는 것을 갖게 하는 감사의 힘이다]

이책을 읽는 내내 내가 가지고 있던 부정적인 생각들을 돌아보게 되었고

내가 돈에 대해 생각했던 것들이 잘못되었구나 라는 것을 알았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생활 하게 되면 모든것이 긍정적으로 바뀌며 삶의 태도 생각도 바뀐다는것을알았다.

감사일기를 쓰기를 권장기도 했다

 

잠들기전에 감사일기를 쓰다보면 하루를 되돌아보는 시간, 감사의 좋은 에너지로 잠을 들수 있으며행복지수도 높일수 있다고 했다.

읽으면서 감사의일기를 써보았다.. 정말 잠들기 30분 전에 적고 잠자리에 누우니..

오늘이렇게 잠들수 있는것도 감사합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으며 아침에 일어나서도 감사합니다로 시작을 하게 되더라구요

하루가 즐겁게 시작이 되는것 같아습니다.. 나의 에너지가 바뀌었구낭 하는 생각 해봤어요

[만일 불쾌한 마음이 드는 순간이 온다면 곧바로 마음의 완충제 역할을 하는

감사거리를 찾는 것이 효과적이다] 불쾌함을 떨어내고 긍정적으로 돌릴수 있는 완충제 역할이감사합니다<<가장 효과적이라고 했다

유대인들은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 준다고 합니다

탈무드<<사람에게 상처 주는 세 가지가 있다. 고민, 말다툼, 빈 지갑. 그 중에서도 빈 지갑이야말로인간에게 가장 큰 상처를 준다>> 유대인들이 전적으로 인생에서 돈의 중요성을 인지 하고 있음을나타내는 대표적인 말 이라고 합니다

정말이지 빈지갑은 큰 상처를 주는게 맞는 말 같습니다.

 

돈을 시각화 하면서 돈을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 애인처럼 소중하게 다뤄야하며

돈에 인사를 하는법도 있다고 한다

돈이 쓸일 있어 지갑에서 나갈때 잘 다녀와~ 돈이 들어 왔을때 잘 다녀왔어~라고

인사는 것이다

이처럼 돈도 하나의 인격체로 인정 해주고 소중히 다뤄주면 좋아한다고 한다.

이책을 읽으면서 느낀점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매일 습관처럼 달고 지내야 한다는것 그러면 나의 아주 사소한 습관들이 바뀌고.. 생각이 바뀌고 말이 바뀌면 행동들이 바뀌는것 같습니다

좋은책을 읽을수 있게 해주시고 이렇게 서평을 쓸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

 
 

100억 머니 시크릿

 

de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