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리틀조 차량용 방향제 리뷰

ㅂrㄷr 2022. 9. 28. 16:57
728x90
 

신랑이 타고 타니는 차에 방향제를

구매해야 해서 리틀조 차량용 방향제

구입 해봤어요

매번 마트 갈때마다 방향제 앞에서 열심히

고르고 고르시더니... 향이 별로다, 향이 진하다

핑계 아닌 핑계가 많아서 패스 했는데...

리틀조 차량용 방향제 너무 귀엽게 나와서

구매 했습니다

택배 물건 개봉 했는데...너 간식 아니야~

택배 물건 오는건 다 확인해야 하는 텔캄

혹여나 먹는거라도 오면 뱅글뱅글 돌고

난리가 난답니다

전 이번에 토닉을 구매했어요

향이 각종 향초류와 감귤류의 청량한 향

이라고 되어 있어서 구매..

 

차량에 장착 ...

리틀 조 깜찍하니 귀엽고 이쁘네요

처음 꺼내서 장착하고 나니 향이 정말 진하네요

세련된 느낌 .. 향기가 나서 좋아

이제 차타면 담배냄새보다 향기 나서 좋을것 같다고

했더니..삐죽 하신당

리틀 조 장착하고 며칠 지나서도 향이 오래

유지되고 좋다고 한다

본인도 맘에 들어하니 기분이 좋으네요

종류별로 한번 더 구매 할까봐요 저렴할때 쟁여

놓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ㅎㅎ

 

내돈 주고 구입한 리틀 조 구매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