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퓨어라벨 1종 주방세제 코코넛향 맨손세정, 친환경주방세제 후기

ㅂrㄷr 2021. 12. 12. 15:37
728x90

안녕하세요~

파이프라인 입니당~

꼭 눈이 내릴것 같기도 하고 비가 내릴것 같은 우중충한 날씨네요

주말 잇님들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여전히 컴퓨터와 사랑을 나누고 있네요...

오늘은 퓨어라벨 1종 주방세제를 모셔왔는데... 사용 후기를 작성 해볼까 합니당

토요일 배송이 되었어요 ~ 퓨어라벨 1종주방세제 안심주방세제 뽀드득주방세제

이제 언박싱을 해볼게요~ 두둥두둥

뽁뽁이 비닐에 싸여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어 왔어요~

누워있는 퓨어라벨주방세제 친환경주방세제라고 합니당

맨손으로 설겆이 하다보니 손이 건조해지기 일쑤인데..친환경주방세제 이면서 맨손세정

가능한 퓨어라벨 1종주방세제랍니다

 

주방세제 어떤 성분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안전한 성분

코코넛아미도 프로필 베타인 <<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식물계면활성제로

부드러운 거품 형성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자연 보습막을 형성하여피부 건조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베이킹 소다 << 약알칼리성을 띄는 천연 유래 식품첨가물 베이킹소다가 미끄럽고 찌든

기름때와 오염물질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병풀추출물 << 병풀추출물 성분이 피부 진정과 수분 장벽 강황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녹차추출물 <<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각종 음식 내맷 제거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아기젖병은 물론 야채, 과일도 안심하고 세정이 가능한 퓨어라벨 1종주방세제 코코넛향을 사용해봤습니당

퓨어라벨 주방세제는 유해화학 성분 17가지 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해성분까지 첨가 하지 않았다고 하니 앞으로 엄청 좋아하게될 주방세제 인것 같네요

 

퓨어라벨 1종주방세제.. 저의 주방에 안착했네요~

잘어울리네요~ 은근 녹색을 좋아합니다 ㅎㅎ

아침이라 설겆이 거리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사용 해볼게요

 

저는 손이 건조해서 고무장갑을 습관적으로 끼는 버릇이 있어서 끼고 사용해봤어요~

뿜뿜으로 뿜어서 거품을 내보았는데..거품도 엄청 잘나오며..그릇을 닦을때 뽀드득한 느낌 좋으네요

일단 향이 좋았어요 ~코코넛향이 그런지 달콤한 향이 나는것 같아 좋으네요

기존 주방세제는 향이 조금 톡쏘는것 같다면 퓨어라벨 1종주방세제는 달달한 향이 설겆이 하는 내내나서

좋으네요

 
 
 
 
 
 

점심을 먹은후..이번에도 맨손으로 몇개 안되는 그릇과 수저를 닦아 보았어요

맨손으로 주방세제를 뿜뿜 퍼프 해줍니당

거품이 많이 나는거 보이시죠.. 부드럽네요

유해우려성분 17종 무첨가 되어서 그런지 사용내내 부드럽고 기름때제거도 금새 되어버리

두번세번 세정을 안해도 되고 좋아요

 

컵 세정하는 수세미로 퍼프해서 사용해봤어요~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 깨끗이 잘 닦이고

헹굼을 하면서도 뽀드득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가 되었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퓨어라벨주방세제 같습니당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는 안심주방세제 퓨어라벨 1종주방세제 , 맨손세정가능한 친환경주방세제 추천드려요

사용하고 나면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너무 좋으네요

손이 건조해지지 않을것 같네요~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당

 

기름진 음식 드신후 설겆이 할때 여러번 사용하게 되는 주방세제..이제 아무거나 쓰지 마세요

여러번 사용해서 깨끗하게 하는것 보다 한번에 깨끗하게 세정하는게 지구를 살리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저의생각입니당~

솔직한 저의 개인적인 리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