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사용후기

배변활동 피부보습 빼빼젤리 다이어트

ㅂrㄷr 2022. 12. 6. 17:04
728x90

안녕하세요

12월 들어오면서 엄청 추웠졌어요

정말이지 이불 밖은 위험해~ 정도로 아침 저녁이 많이 춥네요

추워도 늘어나는 뱃살을 어떻게 해볼까 하다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빼빼젤리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피부보습, 관절및 연골 건강에 도움

제품이 깔끔하게 왔어요~ 배송도 엄청 빨랐네요

주문하고 그담날에 왔어요

식약처 인정 4중 기능성

빼빼 젤리 key PoINT

참을수 없는 탄수화물 CUT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음

묵직한 아랫배 OUT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속부터 촉촉한 피부 GET -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튼튼함까지 PLUS -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빼 빼 젤리의 주원료인 가르시니아HCA는 탄수화물이

에너지원으로 소비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킵니다

 

MON-GMO(유전자 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은 식재료)

옥수수 전분을 가열하여 얻은 식이섬유 성분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함유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꼼꼼하게 담은 부원료 13종

피쉬 콜라겐 / 엘라스틴 / 히알루론산 / 비타민C

녹차추출물 분말 / 마테추출물 분말 / 아미노산 혼합제제

레몬밤추출물 분말 / 은행잎추출물 분말 / 프락토 올리고당

포도 농축액 / 블루베리 농축액

 

지난주 목요일 제품을 구매하고 금요일 택배로 받고 나서

오전부터 먹기 시작 했어요

하루 두번 먹는거라서 오전에 한번 저녁에 한번 ..

저는 밥을 먹기전에 유산균과 같이 먹었어요

첫날은 그냥 그냥 넘어갔구요

두째날 토요일 부터 소식이 오더라구요

매일 하루한번 또는 하루에 두번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요

먹은지 5일째 인데.. 첫날 빼고는 편하게 화장실을 가는것 같아요

먹은 첫날 부터 물을 엄청 당겨요

하루에 1.5리터 2병반 정도는 마시는것 같아요

목이 건조해지는 느낌이 오는것 같아서 물을 많이 마시게 되네요

이렇게 가면 뱃살 뺄수 있을것 같아요

다이어트 제품을 먹으면서 이렇게 빠르게 효과본 건

이번이 처음인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직접 먹어보고 체험한 후기 입니다